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파리 감성사진 '유진킴 카메라' @yoojinkim 어플 리뷰

본문

@yoojinkim

구매하게 된 계기

레트로 유행의 영향일까요. 최근 필름카메라 느낌의 사진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사진 찍는 걸 좋아하지만 사진찍는 재주가 없는 저같은 사람에게 [카메라 보정 어플]은 필수 아이템 입니다. 저는 아이폰X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앱스토어에 다양한 카메라 어플이 있지만, 얼굴보정 어플은 뽀샤시 한 느낌이 들고, 필름 카메라 어플은 과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 중간 중간 느낌의 감성 자극 어플을 항상 갈구하고 있었죠. 그러다가 우연히 한 어플을 발견하게 되었고, 바로 유료 결제를 하고 말았습니다. 그 어플은 바로 @yoojinkim 이라는 어플이었습니다. 어플 소개 썸네일을 보는 것만으로도 허접한 저의 사진들이 감성 사진으로 변할 것만 같은 느낌었습니다.

App Store @yoojinkim

 

간단 소개

이 카메라 어플의 필터는 인스타에서 유명한 사진 작가님 '유진'님의 감성을 녹여 만든 필터였습니다. 인스타에 들어가보니 사진들이 하나 같이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마치 파리에 온 것 처럼 낭만이 느껴졌습니다. 물론 파리는 가본적이 없습니다.

출처 @yoojinkim카메라 유진 작가님의 인스타그램

 

가격

유진킴 카메라의 가격은 2,500원 입니다. 한번 결제로 평생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법

유진킴카메라 어플에서 매달 파리의 아름다운 배경 화면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다운 받아서 본인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아이폰 화면을 미리 적용해볼 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필터를 선택해서 바로 사진 촬영을 할수도 있지만, 주로 기본 카메라로 촬영을 한 뒤에 [편집]을 합니다. 아래와 같이 필터를 적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사진불러오기] - [필터 선택하기] - [끝] 입니다. 추가적으로 사진 자르기와 방향바꾸기, 기본적인 밝기 조절도 가능합니다.

 

후기

과하지 않은 느낌으로 사진을 감성 넘치는 분위기로 만들어주는 어플인 것 같습니다. 파리 배경화면을 제공해준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덕분에 제 핸드폰의 배경화면도 함께 고급스러워진 느낌입니다.

유진킴카메라 필터적용 전 후

빨리 외출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시기가 오면,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에 가서 사진을 잔뜩 찍은 다음에 이 어플로 보정을 하고 싶습니다. 코로나가 빨리 물러가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