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촌 닭볶음탕 맛집 <대성이네> 방문

도란도란 라이프/일상

by ˚。 2023. 1. 6. 06:28

본문

신촌 맛집 닭볶음탕 <대성이네> 방문


 

BTS 태형이 팬인 아는 언니와 함께 V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신촌에 방문했다. 시간이 많지 않았던 우리는 스티커 사진을 기다릴 수 없어서 포토존에서 사진만 후다닥 찍었다.

 

 

그리고 오는 길에 인터넷으로 찾아보았던 '대성이네'를 찾아갔다. 네이버 지도를 켜서 걷다 보니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우리는 닭볶음탕 2인 28,000원 보통맛, 사이드메뉴는 치즈 4,000원을 추가했다.

 

 

기본 밑반찬은 깍두기와 어묵볶음, 물김치가 나왔다.

 

 

철판 계란후라이는 이벤트 서비스로 받았다. 

 

 

드디어 나온 닭볶음탕! 떡볶이도 국물 많은 걸 좋아하는 나는, 닭볶음탕에 국물이 자작하게 많아서 너무 좋았다. 

 

 

시간이 조금 지나니 깻잎의 숨이 죽고 깻잎향이 닭고기와 어우러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국물을 맛본 순간 '와!' 하는 감탄사를 내뱉었다. 함께 간 언니와 함께 정말 맛있게 먹었다.

 

 

정신을 차리고 났더니 철판 바닥이 보이기 시작했다. 그리고 볶음밥 메뉴를 확인하고, 볶음밥 1인분을 주문했다. 그리고 남은 고기와 치즈를 다 먹었다.

 

 

철판을 가져가신 뒤 이렇게 예쁘게 볶음밥을 만들어 주셨다. 사실 배가 불러서 더 못먹을까봐 걱정했는데, 볶음밥용 위가 따로 있는 게 아닌지 의심될 만큼 싹싹 긁어먹었다. 

 

 

실내는 아담한 규모였고, 우리가 방문했을때에는 손님이 많지 않은 시간대라 여유 있게 먹을 수 있었다.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했고, 정말 기분좋게 먹었던 것 같다. 그리고 나올 때 보니 휴무는 매주 월요일이라고 쓰인 것을 보았다.

 

 

친구들과 종종 신촌에서 약속을 잡을 때가 있는데, 그 때 한번 더 방문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월요일은 휴무니까 참고해야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